GAME DONGA

1억 다운로드 돌파한 '마블 퓨처파이트', 4년간의 기록 공개

조영준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가 전 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마퓨마 1억 다운로드

지난 2015년 4월 출시된 '마블 퓨처파이트'는 매월 새로운 영웅과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 꾸준한 업데이트를 바탕으로 장기 흥행을 이어가며 올해 4월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넷마블은 출시 4주년을 맞이해 인포그래픽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된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마블 퓨처파이트' 게임 내에 업데이트된 마블 캐릭터는 총 187명, 유니폼은 총 203종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이용자들이 보유한 캐릭터 수는 10억개, 누적 플레이타임은 약 4만년으로 기록됐다. 월드보스 '타노스'의 처치 횟수와 '섀도우랜드'의 왕좌 최다 차지 에이전트 등의 기록도 담겨 있다.

이와 함께, '마블 퓨처파이트' 4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지난 5일부터 진행된 '4주년 카운트다운 이벤트'에서는 로그인 시 매일 특별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벤트 마지막 날인 30일에는 티어 -2 영웅 선택권을 받을 수 있다.

'6성 고급 진급권'을 비롯해 6성 영웅 '블랙위도우', '헐크', '아이언맨'등을 받을 수 있는 '4주년 기념 8주 출석 이벤트'도 30일부터 실시한다. 또한, 매일 참여하면 최고 티어 -2 고급 승급권까지 수령 가능한 '어벤져스 스페셜 이벤트 퀘스트'도 오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욱 사업본부장은 “전세계 1억명의 이용자들과 함께 4주년을 맞이해 기쁘다.” 며 “앞으로도 '마블 퓨처파이트'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마퓨마 4주년 인포그래픽

: 넷마블 마블퓨처파이트 마퓨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