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양방언 참여한 음원 3종 공개

조광민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일곱 개의 대죄 브랜드 페이지를 리뉴얼 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퍼니파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저인 기대작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브랜드 사이트를 리뉴얼하면서 신규 음원 3종을 공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Arrows Of The Rainbow', 'The Next World', 'Party On The Strings' 3종의 음원 제작에는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양방언이 음악감독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양방언은 앞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인기 게임 '아이온'의 음악 감독으로 참여한 바 있다.

이번 사이트 리뉴얼을 통해서는 코스튬 시스템과 PVP 콘텐츠 영상 등을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에 스킬 카드를 활용한 쉽고 전략적인 턴제 배틀 시스템, 수집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캐릭터 외형, 몰입감 높은 스토리가 특징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큰 흥미 요소가 될 전망이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3월 5일부터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는 사전등록 공식 사이트(https://7ds.netmarble.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사전등록 달성 수에 따라 SR등급 주인공 캐릭터(SR 멜리오다스), 다이아(게임 재화)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사전등록 공식 사이트에서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세계관, 스토리, 캐릭터 등에 대한 상세 정보를 비롯해 티저 영상 및 게임소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 넷마블 일곱개의대죄 일곱개의대죄:그랜드크로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