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의 '사무라이쇼다운' 이벤트 대회, 5월 11일 '플레이엑스포서' 개최

오는 6월 27일에 PS4 '사무라이쇼다운' 의 정식 출시가 예정된 가운데, 5월 11일에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플레이엑스포' 게임쇼에서 발매 전 '사무라이쇼다운' 이벤트 매치가 국내 최초로 진행된다.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사무라이쇼다운' 베타 버전(PAX East 2019 공개 버전) 시연 및 이벤트 매치이기 때문에 격투 게임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이벤트 매치는 32강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로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 경기 당 3판 2선승으로 진행된다. G식백과로 유명한 김성회와 격투게임 전문BJ 잊지마요가 해설에 참여하며, '트위치 뿅뿅 채널'을 통해 전국으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1등 50만원, 2등 30만원, 3등 2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이외에도 아이에스티몰이 협찬하는 PS4용 IST메이크 스틱 2대, DDR 발판, 특별 제작된 머그컵, 기타 인트라게임즈에서 제공하는 게임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져 참가만 해도 높은 확률로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 대회는 지난 4월26일부터 트위치 뿅뿅 채널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향후 동일 채널에서 생방송을 통해 대진 추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선수 및 관람객들은 5월11일 일산 킨텍스 플레이엑스포 행사장 7-8홀 앞에서 오전 11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사무라이쇼다운' 이벤트 대회는 국내 상반기 최대 게임쇼인 플레이엑스포의 부대 행사로, SNK와 인트라게임즈, 킨텍스, IST몰, 네오엑스 등이 협찬했으며 진행은 레트로 게임 장터 운영진이 맡았다.

사무라이쇼다운 이벤트 매치
사무라이쇼다운 이벤트 매치

아이에스티몰 스틱
아이에스티몰 스틱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