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인디크래프트' 출품작 확대 모집 실시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는 대한민국 인디게임의 축제 '2019 인디크래프트, 대한민국게임페스티벌' 출품작 모집 기준을 완화하고 기간을 연장하는 등 출품작에 대한 확대 모집을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협회는 출품작 확대 배경으로 넥슨, 넷마블 등 대기업 후원사의 후원이 잇따르고 있으며, 출품작에 대한 수많은 문의가 쇄도하고 있기 때문이라 밝혔다. 더 많은 게임 개발사들에게 기회를 부여하고 다양한 인디게임의 성장을 위해 출품기준을 완화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번 확대 모집으로 출시 예정 작품 및 마켓 출시 2년 이내의 작품(2019. 5. 31일기준)으로 변경됐으며, 모집기간도 5월 12일(일)까지 추가 연장됐다. 1인 개발자 및 중 고등학교, 대학교 학생들의 참여도 가능하다.

한편, '인디크래프트, 대한민국게임페스티벌'은 '게임은 문화다'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우수 인디게임을 발굴하고,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 및 게임산업의 새로운 혁신 열기를 재점화 하며, 개발자-유저-플랫폼이 서로 상생하는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인디크래프트
인디크래프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