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 레전드', OGN '킬미더머니' 3화에 황제 임요환 출연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와 CJ ENM 게임채널 OGN이 함께 진행하는 TV 생방송 프로그램 ‘킬미더머니’ 3화에 황제 임요환이 출연한다.

방송 출연자와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즐기는 TV 생방송 프로모션으로 시작해 이번에 3회를 맞이한 ‘킬미더머니’에는 무료 배틀로얄 게임 'APEX 레전드'와 함께 황제 임요환이 등장한다.

apex 임용환
apex 임용환

최근 크리에이터로서 개인방송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까지 출연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前 프로게이머이자 테란의 황제 임요환은 방송사상 최초로 ‘킬미더머니’에서 FPS 게임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방송은 오는 5월7일(화) 밤 9시에 OGN 유튜브 채널과 임요환의 트위치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방송될 예정이며, 이 밖에 임요환과 함께할 플레이어 신청 소식을 포함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네이버에서 확인할 수 있다.

'APEX 레전드'는 3명으로 구성된 스쿼드로 60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전장에서 최후까지 살아남아 승리할 수 있는 온라인 배틀 로얄 게임으로 글로벌 출시 3일 만에 동시 접속자 수 100만 명, 한 달 만에 5천만 명을 넘는 등 흥행 기록을 내고 있는 인기 게임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