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5월4일부터 가산으로 이전..컴투스와 시너지 효과 기대

모바일 전문 게임사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서초구 사옥(서초구 서초동 1426-1)을 떠나고 내일(5월4일)부터 자회사인 컴투스가 있는 가산 BYC 하이시티 빌딩으로 이전한다.

게임빌 컴투스
로고
게임빌 컴투스 로고

컴투스는 현재 BYC 하이시티 빌딩 A동 12층부터 18층을 포함해 10개 층을 사용하고 있으며, 게임빌은 건물 여건상 팀 단위로 동 건물 A동, B동, C동에 나뉘어 입주한다는 방침이다.

이사는 대체휴일을 포함해 5월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컴투스 측과 게임빌 측은 이전이 완료되면 해외지사 관리 및 글로벌 서비스 분야에 있어서 탁월한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컴투스 측 관계자는 "게임빌과 컴투스가 한지붕에 들어서게 되면 의사결정이 빨라져서 업무 효율성이 높아질 것이고, 양사의 해외지사가 통합되어있는 만큼 글로벌 마케팅 및 사업 영역에서도 효율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빌이 지난 7년간 거주해온 서초 사옥의 처리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게임빌은 2011년 하이트 진로로부터 현 빌딩을 200억 원에 인수해 사옥으로 사용해왔으며, 회사 이전과 함께 사옥 처리 부분에 대해 고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