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쉽고, 더 빠르게!" 매드로켓, 가정의 달 5월 업데이트 진행

라타타스튜디오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매드로켓: 포그 오브 워'(이하 매드로켓)에 시즌 14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5월 7일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벤토리 시스템이 도입되고, 신규 시스템 '약탈량 부스터' 와 밸런스 개선이 진행되는 등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매드로켓 : 포그오브워)
(매드로켓 : 포그오브워)

가장 주목할 만한 콘텐츠는 '약탈량 부스터'다. PvE 및 PvP에서 약탈량을 증가 시키는 '약탈량 부스터'는 30분 동안 약탈량 50%를 추가로 획득하는 '약탈량 부스터 50%'와 2시간 동안 약탈량 100%를 추가로 증가시켜 주는 '약탈량 부스터 100%'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아이템은 이벤트 지급 및 패키지 구매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아이템을 사용할 경우 방어측 자원이 추가로 소진되는 것이 아닌 획득한 약탈량에서 부스터의 효과를 더해 지급되는 형태로 자원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미사일 전용 부품만 획득이 가능하며, 보다 빠르게 미사일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는 '미사일 부품 랜덤 상자'가 추가된다. 해당 아이템은 젬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캐니스터 포탑 광역 폭파 반경이 소폭 감소하는 등의 밸런스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다양한 전략을 구성 수 있도록 변경되었으며, 클랜전의 UI/UX가 개선되고, 매칭, 시작, 종료 시 푸시가 발송되는 클랜전 관련 시스템도 개선되어 편의성을 더했다.

매드로켓 시즌 14 업데이트 이벤트
보상
매드로켓 시즌 14 업데이트 이벤트 보상

라타타스튜디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5월 13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며, 매일 오후 6시에 접속하면 타이머, 젬, 가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