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소프트닉스, PlayX4에서 일렉트로닉스 익스트림과 '뉴건바운드' 퍼블리싱 계약

조학동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오창희)이 주관하는 '2019 PlayX4' B2B 전시회에서 소프트닉스(Softnyx, 공동대표 임춘근, 신우제)가 일렉트로닉스 익스트림(Electronics Extreme, 대표 타닌 피롬워드)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소프트닉스 일렉트로닉스 익스트림 뉴건바운드

퍼블리싱 계약 게임은 인기 대전 슈팅 게임 '건바운드'의 후속작이자 현재 개발 중인 '뉴건바운드'로, 원작과 같은 클래식 모드는 물론 실시간으로 포격을 피하고 쏘는 방식의 리얼타임 모드와 다양한 PVE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대작 캐주얼 게임이다.

소프트닉스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일렉트로닉스 익스트림은 2014년 태국에서 설립된 게임 퍼블리셔로 동남아시아 여러 국가에서 '라그나로크', '카발', '인페스테이션' 등의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해온 회사로 '뉴건바운드'를 태국을 비롯하여 인도네시아, 싱가폴, 말레이지아, 필리핀 등 총 10개국에서 서비스할 예정이다.

소프트닉스 임춘근, 신우제 공동대표는 "동남아시아에서 인지도 높은 퍼블리셔인 일렉트로닉스 익스트림과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현지 이용자분들께 안정적인 서비스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소프트닉스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겠다."라고 밝혔다.

일렉트로닉스 익스트림 타닌 대표는 "글로벌 인기 타이틀 건바운드의 후속작인 뉴건바운드를 개발 중인 소프트닉스와 협업할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라며, "개인적으로도 기대되는 소프트닉스의 신작 타이틀이며, 기다리고 계실 이용자분들께서 만족할 수 있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익스트림 소프트닉스 뉴건바운드 일렉트로닉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