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야심작 에어, 19일부터 CBT 참가자 모집

크래프톤이 대표작 테라의 뒤를 잇는 작품으로 준비 중인 MMORPG 에어가 정식 출시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를 시작했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크래프톤에서 개발 중인 MMORPG ‘에어(A:IR)’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를 오는 29일부터 6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에어’는 기계와 마법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신작 PC MMORPG다. 지상과 공중에서 벌이는 양 진영(벌핀 vs 온타리)간 대규모 전쟁(RVR), 비행선과 마갑기 활용 전투 등 다채롭고 신선한 콘텐츠가 장점이다.

지난 2017년 지스타 기간 동안 진행된 1차 CBT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공중전을 선보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 CBT 참가자 모집은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19일까지다. 18세 이상 성인 게이머라면 누구나 2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 할 수 있다.

참가자 모집 일정 공개와 함께 ‘에어’의 다양한 정보가 담긴 티저 페이지도 오픈됐다. 티저 페이지에서는 새로운 모습의 ‘에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과 스크린샷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세계관과 캐릭터(클래스) 소개 등 다양한 정보도 볼 수 있다.

티저 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도 금일부터 5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에어’ CBT 트레일러 동영상을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에어’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면 달성률에 따라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에어
에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