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학생 D.Va' 신규 스킨 첫 공개 및 감사제 이벤트 진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자사의 팀 기반 FPS(1인칭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학생 D.Va' 신규 전설 스킨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하고 5월 22일(수)부터 '감사제 이벤트'를 시작한다.

오버워치
오버워치

학생 D.Va는 한국을 포함, 전 세계적으로 많은 대중적 지지를 받는 한국형 영웅인 D.Va를 소재로 한 전설의 스킨으로, D.Va 고유의 핑크색 컬러를 중심으로 파이핑 디테일이 돋보이는 자켓과 주름치마 등의 요소로 세련된 교복 디자인으로 표현됐다. 학생 D.Va에 걸맞게 헤어 스타일과 색상은 단정한 스타일이다.

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출시 3주년을 기념한 감사제 이벤트는 5월 22일부터 6월 10일(월)까지 약 20일간 진행한다. 감사제 이벤트에서는 학생 D.Va를 포함 총 6개의 신규 전설 스킨과 3개의 영웅 스킨이 공식 출시된다. 바티스트, 애쉬, 레킹볼 등 인기 영웅들의 ‘춤’ 감정 표현도 추가한다.

블리자드의 한 관계잔 "이번 감사제 이벤트 시작과 함께 29일(수)까지 1주일간, '오버워치 무료 체험' 기회도 생겨난다. 평소에 '오버워치'를 경험하고 싶었던 만 12세 이상 플레이어라면 Windows® PC, PlayStation™ 4및 Xbox One를 통해 게임 라이선스를 구매하지 않고도 감사제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