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젠지, 前 진에어 미드라이너 '쿠잔' 이성혁 영입 공식 발표

조영준

Gen.G e스포츠(이하 젠지 e스포츠)가 젠지 LoL 팀에 '쿠잔' 이성혁을 신규 영입했다고 밝혔다.

젠지는 지난 20일, 팀 SNS를 통해 '쿠잔' 이성혁의 합류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쿠잔' 이성혁은 2015년 데뷔 이후 진에어 그린윙스에서 오랫동안 활동한 후 한화생명 e스포츠를 거쳐 챌린저스 코리아의 ES 샤크스(ES Sharks)에서 프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오랜 프로 경험을 살려 '2019 LoL 챌린저스 코리아(CK)' 스프링에서 ES 샤크스를 '2019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승강전까지 끌어올리는 등 뛰어난 활약을 펼치기도 했다.

젠지 측은 이번 영입은 다가오는 '2019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시즌을 앞두고 팀을 재정비하기 위해 결정한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젠지 LoL 팀에 합류한 '쿠잔' 이성혁은 "서울 HQ를 비롯해 e스포츠 팀을 위해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시스템을 갖춘 Gen.G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며 “다가오는 2019 LCK 서머때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저 또한 노력할 테니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젠지 LoL팀의 최우범 감독은 "새롭게 합류한 '쿠잔' 이성혁 선수가 '플라이' 선수와의 선의의 경쟁을 통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Gen.G LoL팀을 응원해주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젠지 미드라이너 쿠잔

: E스포츠 LOL 젠지 쿠잔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