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플레로게임즈, 미르2 IP기반 모바일 MMORPG 퍼블리싱

조광민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와 '미르의 전설2'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신작MMORPG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플레로게임즈는 플레이웍스가 개발 중인 신작 MMORPG의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획득했다. 회사 측은 양사가 함께할 수 있게 된 배경으로 '미르의 전설2' IP가 가진 강력한 파워와 플레이웍스의 높은 개발력을 꼽았다. 또한, MMO 라인업 추가로 자사 포트폴리오 확장과 기업 경쟁력 강화에도 기여할 수 있었다는 점도 이유로 들었다.

플레이웍스는 PC, 모바일을 넘나들며 '아케인하츠', '아케인', '다크에덴M' 등의 명작을 다수 선보인 MMORPG 전문 개발사다.

플레이웍스 김광열 대표는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서비스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플레로게임즈와 함께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라며, "최고의 IP에 걸맞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플레로게임즈 이호대 대표는 "그간 '미르의 전설2'를 활용한 다양한 게임들이 나왔는데, 플레이웍스와 함께하는 이번 작품이 그 정점에 설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글로벌 히트작을 목표로 자사의 모든 역량을 동원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플레로게임즈 로고

: 미르의전설2 플레이웍스 플레로게임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