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게임 소식] 5/28 검은사막, 신규 변경점 공개 등

조영준

-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D-2, 이렇게 달라집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5월 30일부터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를 시작한다. 직접서비스 D-2를 앞두고 '검은사막'을 더 즐겁게 즐기기 위해 어떻게 달라지고 어떤 혜택이 늘었는지 살펴보도록 하자.

게임 내 편의성이 개선된다. ▶이용자는 우편을 수령하기 위해서는 안전지대로 이동해야 했으나 앞으로 전투지역에서도 우편을 받아 볼 수 있다. ▶많은 이용자들의 건의사항으로 야영지를 설치할 수 없는 지역이 확장된다. 이용자들은 전투에 더 집중할 수 있다. ▶'NPC 파트리지오'와 '샤카투의 인장'이 개편되어 더욱 진귀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PC방 혜택이 대폭 확대된다. PC방 이용자는 '프리미엄 PC방 전용 버프', 'PC방 전용 탈 것' 등 기존 혜택 외에도 ▶PC방 전용 대여 장비: 56레벨 고등급 풀셋, 60레벨 유등급 풀셋 ▶PC방 전용 반려동물: 4세대 리미티드 등급 ▶거래 관리 메이드 2종, 창고 관리 메이드 2종 ▶여행자의 지도, 나침반 ▶24시간 파트리지오 상인 이용 ▶PC방 전용 우두머리 소환서를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게임 런처'가 새롭게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고 게임을 시작하던 방식에서 바탕화면 아이콘 클릭 한번으로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다. 런처 기능을 통해 이벤트 및 업데이트 등의 소식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사막'의 사전 이전 신청 이용자에게 역대급 혜택인 '검은사막 5.30' 풀패키지를 제공한다. '사전 준비 세트'를 받을 수 있는 '사전 이전 신청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연장됐다. 게임 정보 이전 신청은 카카오게임즈와 펄어비스 검은사막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검은사막 계정 이관

- 컴투스 '서머너즈 워', 핏빛 어둠 신규 몬스터 등장 예고…티저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신규 몬스터 등장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전 세계에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오는 6월 '서머너즈 워'에 추가될 어둠 속성 신규 몬스터의 등장을 비밀스럽고 스릴 넘치는 분위기로 담아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상은 신규 몬스터를 탐사하는 천공 의회 조사단이 소환서를 발견하고 새로운 몬스터를 불러내는 과정을 약 20초 분량으로 담아냈다. 좌우로 흔들리는 카메라 움직임과 숨소리로 긴박함을 연출하고, 공포영화에서 종종 차용하는 파운드 푸티지와 같은 형식으로 강렬하게 표현했다.

특히 '마침내, 핏빛 어둠이 깨어난다'라는 문구와 함께, 달빛 아래 보라색의 강력한 에너지를 내뿜는 몬스터의 모습을 일부 드러내 새로운 몬스터에 대한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영상은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일어∙스페인어∙프랑스어∙독일어 등 총 16개 언어로 번역돼 전 세계에 동시에 소개됐다. 신규 몬스터의 이름 및 등급 등은 오는 6월 공개될 예정이다.

서머너즈워 업데이트

- '일령계획' 28일 정식 서비스 시작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28일, 중국 개발사 핑거탑 산하 'SYM스튜디오' (대표이사 백우)에서 개발한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을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일령계획'은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깜찍한 SD 캐릭터, 다양한 유닛 간 상성 관계에 따른 전략 전술을 바탕으로 RPG 요소에 디펜스를 접목시킨 게임이다.

룽투코리아는 '일령계획'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일본 유명 성우 ▲유우키 아오이 ▲아마미야 소라 ▲하나자와 카나 ▲토요사키 아키 ▲카야노 아이 등을 기용하고,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고품격 타이틀곡 'BREATH(feat.다즈비)'와 애니메이션 영상을 별도로 제작하는 등 다양한 현지화 작업을 통해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회사측은 '일령계획'에 보내준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고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우선, 게임 다운로드 후 스테이지 2-10단계 돌파에 성공하고 인증 할 경우 참여자 전원에게 인 게임 아이템인 '양자' 5만개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일령계획' 프리미엄 굿즈 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일령계획' 애니메이션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일령계획' 프리미엄 굿즈 세트에는 소장 가치가 높은 코스프레 포토북, 애니메이션 아트북, 타이틀곡 CD, 특별 초청 쿠폰 등의 구성품이 들어 있다.

일령계획

- '중원게임즈' 무협 배틀로얄 게임 '9Dragons : Kung fu Arena' 5월 28일 서비스 오픈

중원게임즈(대표 윤선학)는 한국시간 기준 5월 28일 오전 11시부터 당사가 개발한 무협 배틀로얄 게임 “구룡쟁패: 쿵푸 아레나(이하 9DKA)”의 글로벌 서비스를 스팀(Steam)을 통해 오픈한다 밝혔다.

윤선학 대표는 9DKA의 경우 10월 FGT를 시작으로 1차 및 2차 베타 서비스를 통한 19개 국가의 글로벌 유저를 모집했으며 테스터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수집된 피드백을 게임 내 적극 반영하여 현재의 Early-Access 버전이 원활히 개발될 수 있었다고 언급했다.

9DKA는 단순히 게임 지역이 제한되는 방식의 기성 배틀로얄 장르의 진부함을 탈피하고자 목표물을 탈취하고 점령 지역을 방어하는 게임 방식을 기반으로 게임 진행 간 다양한 변수 요소를 적용하여 게임 시작 시점부터 종료되는 시점까지 빠른 전투 전개와 게임 진행을 지향하는 무협 배틀로얄 액션 게임이다.

약 12개월 간의 Early-Access 기간을 계획하고 있는 윤선학 대표는 해당 기간 내 5 vs 5, 10 vs 10 등의 신규 게임 모드, 신규 무기 및 캐릭터 등의 업데이트를 구상 중이라 밝혔으며 특히 국내 인기 게임 MCN 매체인 트위치TV 플랫폼 내 활동 중인 크리에이터들과의 파트너쉽 계약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유저들과 소통할 계획을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쿵푸아레나

: 검은사막 서머너즈워 일령계획 쿵푸아레나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