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다음은 유럽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금일(30일)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유럽 서버를 신규 오픈하고 서비스 언어를 추가하는 등 글로벌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게임에 유럽 서버가 신규로 추가됐다. 한국, 아시아, 글로벌 서버에 이은 4번째 서버다. 유럽 서버는 게임 내 콘텐츠의 초기화 시간이 유럽 지역에 맞추어져 있어 해당 지역 이용자들이 더욱 쾌적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더불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까지 신규 언어 4종이 새롭게 서비스 된다.

이와 함께 신규 혹은 저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콘텐츠 도입과 게임 시스템 정비도 진행됐다. 먼저, 성장 지원 콘텐츠 '모험가의 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자신의 성장 정도에 따라 모험가의 길에서 제공하는 여러 단계의 퀘스트를 플레이하고 각 단계를 클리어 할 때마다 강력한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보상은 장비 세트, 기가 판타스마, 4성 영웅 소환권, 머라고라 등 게임 플레이에 큰 도움을 주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더불어, 메인 스토리 콘텐츠 중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특정 스테이지의 난이도를 하향 조정하고 게임 내 콘텐츠별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도움말 버튼을 새롭게 추가해 신규 이용자들이 쉽게 게임에 적응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 밖에도, 영웅 '몽모랑시'의 전직 영웅 '수호천사 몽모랑시'가 에픽세븐에 합류한다. 수호천사 몽모랑시는 기존 몽모랑시와 차별화 되는 비쥬얼과 스킬을 자랑하며 아군의 생명력 회복은 물론 각종 약화효과를 제거하는 데 특화된 영웅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유럽 서버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13일까지 일일 미션 진행을 통해 획득한 주사위를 굴려 보상을 획득하는 '바알&세잔의 마법의 주사위 웹이벤트'도 진행한다. 메가 판타스마, 성약의 책갈피 등 다양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주사위 사용 누적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에픽세븐
에픽세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