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옵: 모던 워페어' 완벽 한글화로 10월 25일 출시

역대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중 명작으로 손꼽히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가 새롭게 재구성되어 오는 10월 25일 음성 및 자막 한글화로 정식 출시된다.

액티비전(Activision)에서 퍼블리싱하고 인피니티 워드(Infinity Ward)에서 개발한 모던 워페어는 순간순간의 결정이 전세계적인 힘의 균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현대의 분쟁 속으로 플레이어들을 몰아넣는다.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

모던 워페어는 높은 몰입감과 마치 사진을 보는 듯 현실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최신 엔진이 특징이다. 최신 그래픽 프로세서(GPU) 지오메트리 파이프라인을 비롯해, 최첨단 사진 측량 기술, 새로운 하이브리드 타일 기반의 스트리밍 시스템, 새로운 PBR 데칼 렌더링 시스템, world volumetric lighting(세계 용적 조명), 4K HDR, DirectX Raytracing (PC) 등 다양한 기법들을 가능케 하는 물리 기반의 소재 시스템을 포괄하는 최첨단 시각 엔지니어링 기술들을 채택했다.

또한 스펙트럴 렌더링(spectral rendering)이 열 복사 및 적외선 식별을 통한 게임 속 열 및 야간 투시 화면을 구현했다. 기술 투자를 통해 최첨단 애니메이션과 블렌드 쉐이프(blend shape) 시스템이 제공되며, 새로운 오디오 툴 세트에 힘입어 최신 오디오 시뮬레이션 효과 및 각 지원 플랫폼에서 최신 Dolby ATMOS가 완벽 지원된다.

특히, 그 동안 축소되었던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가 강화되고 액션 넘치는 멀티 플레이어(multiplayer) 전장, 새로운 협동전(cooperative) 플레이 등 게임 전반에 걸쳐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모던워페어의 특징.

모던 워페어는 오는 10월 25일(금),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PC로 전세계에 출시될 예정이다. 모던 워페어 PC버전은 비녹스(Beenox)와의 협력을 통해 최적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온라인 게임 플랫폼 '배틀넷'을 통해 단독 출시된다.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

한국에서는 음성과 텍스트가 한국어로 현지화된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며, 모던 워페어 PC 버전 사전 등록 이벤트가 진행, 관련 웹사이트에서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