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일곱개의대죄' 인플루언서 페스티벌 성료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퍼니파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일곱개의대죄:GRAND CROSS(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사전 오프라인 이벤트로 진행한 '넷마블 인플루언서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일곱개의대죄
체험회
일곱개의대죄 체험회

이 행사는 넷마블 사옥에서 1일 열렸다. 인기 인플루언서 보물섬 등 총 80개의 인플루언서팀이 참석해 미리 게임을 즐겼다. 현장에서는 게임의 AR(증강현실) 기능을 활용한 포토존과 캐릭터와 함께 그려진 자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리커쳐존 등이 인기를 끌었다.

또한, 구글코리아 이현규 부장, 샌드박스 김범휴 이사, 다이아TV 윤영근 PD와 유튜버 보물섬 등 업계 전문가들이 참석해 뉴미디어 관련 강연을 진행하는 등 알찬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됐다.

일곱개의대죄 체험회
일곱개의대죄 체험회

오는 4일 출시예정인 게임은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사전등록자수 총 550만 명을 돌파하했다. 사전등록 참가자들은 사전등록 달성 수에 따라 주인공 캐릭터 멜리오다스, 다이아(게임 재화)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일곱개의대죄'는만화책 누적 발행 부수 3,000만부를 돌파한 초대형 IP(지식재산권)로 2012년 일본 잡지 주간 소년 매거진에서 연재를 시작해, TV 애니메이션과 극장판 영화로도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일본 최고의 인기 만화다.

일곱개의대죄 체험회
일곱개의대죄 체험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