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사이퍼펑크 2077', 사전 구매 개시

조광민

CD 프로젝트 레드의 기대작 '사이버펑크 2077'의 사전 구매가 금일(10일)부터 시작된다. 게임은 오는 2020년 4월 16일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사이버펑크 2077

'사이버펑크 2077'은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제작진이 만든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쳐 스토리 게임이다. 11일 막을 올리는 E3 2019에서 추가 정보를 공개한다. CD 프로젝트 레드는 E3의 서쪽 전시홀에서 각국 미디어와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특별 게임플레이 프레젠테이션을 공개하며, 남쪽 전시홀에서는 E3의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게임플레이 프레젠테이션을 마련했다.

게임의 사전 구매와 함께 컬렉터스 에디션 구성품도 공개됐다. 에디션에는 게임의 주인공인 'V'의 모습을 표현한 25cm 크기의 스태츄와 스틸북 케이스, 그리고 하드커버 아트북 등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수집품들을 포함됐다. 또한, 컬렉터스 에디션의 구성품들은 나이트 시티의 초대형 빌딩을 형상화한 특대형 박스에 포함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디지털 사전구매가 지금부터 가능하며, 컬렉터스 에디션과 패키지 버전의 사전 구매 공지는 추후에 공개된다.

사이버펑크 2077

또한 게임의 새로운 시네마틱 트레일러 공개됐다. 트레일러에서는 '사이버펑크 2077'의 주요 캐릭터 중 하나인 조니 실버핸드(Johnny Silverhand)가 공개된다. 전설적인 라커보이(rockerboy)인 조니 실버핸드는 할리우드의 유명 배우인 키아누 리브스가 연기했다. 또한 키아누 리브스의 게임 내 출연은 그의 이미지와 목소리 뿐만아니라, 캐릭터를 실제로 연기하는 모션 캡쳐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 CDPR 사이버펑크2077 CD프로젝트레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