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귀혼, 태국서 상용화 서비스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온라인 게임 '귀혼'이 태국에서 ‘고스트 온라인이이라는 이름으로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귀혼’은 귀엽고 익살스런 동양의 요괴들과 한판 승부를 펼쳐나가는 PC 온라인 게임으로, 지난해 9월 태국 게임업체 갓라이크(대표 Trisulee Manopetch(트리수리 마노패치))와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태국 서비스는 이번이 3번째로 지난 2008년부터 2017년까지 귀신과 무협이라는 동양적인 소재와 귀여운 그래픽으로 인기리에 서비스됐다.

현지 파트너사 갓라이크는 지난해 10월 개최된 태국 게임쇼에 부스로 참가해 사전 홍보에 힘썼으며, SNS 및 온라인 광고, 태국 내 영향력 있는 인플루엔서, 라이브 스트리머들과의 협업을 통해 동영상 홍보를 이어가며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갓라이크 트리수리 마노패치 대표는 “태국에서 성공리에 서비스한 경험이 많은 엠게임과 스테디셀러IP(지식재산권)인 ‘귀혼’의 서비스를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태국에서 1위 온라인게임이 될수 있도록 마케팅을 비롯한 게임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귀혼
귀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