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라이브 방송 '모마 핫타임' 전면 개편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쿠폰 방송 '모두의마블-모마 핫타임'을 전면 개편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모마핫타임'은 지난 3월부터 이용자 소통 강화 위해 매주 화, 금 저녁 6시 '모마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방송이다. 누적노출 187만, 누적 조회수 32만, 최고 동시 시청자 수 4.112명을 기록하며 게임 내 대표 소통 콘텐츠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번 '모마 핫타임' 개편은 '모두의마블'을 즐기며 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뤄졌으며 오는 18일부터 적용된다.

먼저, 요일별 MC 체제를 전격 도입했다. 화요일 방송은 일전 파일럿 방송에서 이용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은 걸그룹 베리굿(조현, 고운)이 진행하며, 금요일은 기존 MC 걸그룹 라임소다(혜림, 승지)가 맡는다.

또한, 기존 단순 쿠폰을 주는 방송에서 '암호를 풀어라', '거짓말 탐지기', '철가방 게임' 등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추가하고 각 MC들의 신규 아이템 체험기도 선보인다.

모두의마블
모두의마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