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시선 훔친 '청량'과 '블랙엔젤' 서비스 돌입

유명 모델을 섭외해 게이머의 시선을 훔친 '청량'과 '블랙엔젤'이 서비스에 돌입한다. '청량'은 노라조를 '블랙엔젤'은 정채연을 모델로 섭외해 화제를 모았다.

청량
청량

먼저 넷블루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청량'을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청량'은 홍보모델 노라조의 개성 넘치고 유쾌한 홍보 활동으로 인기몰이에 나섰으며 정식 출시 전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을 달성하며 흥행 예감을 낳았다.

게임은 오프라인 자동사냥, 원터치 강화 등 간단한 조작과 눈을 시원하게 만드는 청량한 색감으로 무장한 게임이다.

또한 더 강력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보스전'은 물론 선족과 마족으로 진영을 나누어 대결 하는 선마전장, 신전을 지키기 위한 공성전 및 문파전 등 다양한 PvP 콘텐츠까지 지루할 틈 없이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친구, 결혼 시스템을 비롯해 문파원 사이의 스킬, 장비 교환도 가능한 문파 시스템까지 RPG의 필수 요소인 커뮤니티 콘텐츠도 빼놓지 않아 함께 하는 즐거움을 극대화 시켰다.

블랙엔젤
블랙엔젤

다음으로 유주게임즈코리아는 MMORPG '블랙엔젤'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블랙엔젤'은 홍보모델 정채연의 티저 영상과 메이킹 필름, 화려한 액션을 뽐내는 캐릭터 신규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온 게임이다. 사전예약자도 80만 명을 넘겼다.

이 게임은 대규모 천상 전쟁이 배경인 독특한 MMORPG로 빠른 성장과 조작이 직관적이고 간단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된 CBT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게임의 백미로는 각자의 고유 스킬을 보유한 8종의 강력한 천사로 변신할 수 있는 각성 시스템을 꼽는다. 아울러 레벨이 오를수록 계속해서 오픈되는 다양한 콘텐츠들은 지루할 틈을 주지 않으며, 4종의 캐릭터가 뽐내는 화려한 스킬 역시 눈을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