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명작 액션RPG '블레이드2'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

액션스퀘어(대표 신형일)가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를 닌텐도 스위치 버전(영문명 Blade II: The Return of Evil)로 출시한다.

블레이드2
블레이드2

이번에 출시되는 '블레이드 2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에서는 국내 최초로 자체 개발하고 퍼블리싱한 작품으로,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에 맞춰 스토리 세계관을 강조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게이머들이 원작의 화려한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콘솔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도록 알맞은 게임 밸런스를 적용했으며, 액션스퀘어는 최근 북미·유럽·오세아니아 지역에 이 게임을 출시했다.

따라서 북미·유럽·오세아니아 지역의 게이머들은 해당 지역 닌텐도 eShop에서 '블레이드2'를 구입할 수 있으며 액션스퀘어 측에서는 연내에 한국과 일본에도 출시할 예정이다.

블레이드2
블레이드2

신현승 액션스퀘어 PD는 "'블레이드2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원작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콘솔에서도 충실히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됐다."며 "액션스퀘어의 액션 게임 노하우와 콘텐츠를 콘솔 플랫폼에서도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액션스퀘어는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2'도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중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