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TJ의 쿠폰 티켓' 2개가 온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에 2주년 기념 업데이트 기념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2주년 업데이트 리니지M
2주년 업데이트 리니지M

우선 게이머들은 오는 7월 3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TJ의 2주년 선물'을 200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TJ의 2주년 선물'을 열면 'TJ의 쿠폰 제작 티켓(2개)', '2주년 기념 목걸이', '2주년 성장 상자', '2주년 성장의 물약'을 얻을 수 있으며, 게이머들은 'TJ의 쿠폰 제작 티켓'으로 4종(복구, 강화, 변신, 마법인형)의 'TJ의 쿠폰' 중 하나씩 총 2개를 만들 수 있고 이를 통해 ▲강화에 실패했던 아이템을 복구하거나 ▲귀걸이, 반지, 문양, 티셔츠 강화에 재도전하고 ▲변신·마법인형을 다시 합성할 수 있다.

또 '2주년 성장 상자'와 '2주년 성장의 물약'을 사용해서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게이머들은 오는 7월 31일까지 ▲2주년 스페셜 성장의 불꽃 ▲2주년 특별 출석체크 ▲2주년 던전 페스티벌 ▲2주년 혈맹 단합도 2배 ▲장신구 상자의 새로운 여정 ▲알쏭달쏭 상자의 귀환 등 다양한 2주년 기념 이벤트에 순차적으로 참여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이 2주년 이벤트는 '리니지M' 2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추진됐다. 게이머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난이도의 사냥터인 '오만의 탑 10층'도 즐길 수 있으며, 엔씨(NC)는 향후 '월드 공성전'과 '월드 진영전' 등 신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