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판타지 무협 MMORPG, '보스레이브' 퍼블리싱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중국 게임사 'THINK FLY'에서 개발한 판타지 무협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보스레이브'의 국내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THINK FLY'는 중국 유명 게임사 알리 게임, 넷이즈, UC 브라우저 등 대기업 출신 핵심 개발진으로 구성된 신생 개발사다. 자체 개발작 '보스레이브'를 통해 국내 이용자들을 만나게 된다.

'보스레이브'는 빠른 성장을 중심으로 한 퓨전 장르의 3D MMORPG로 실사풍의 화려한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특히 보스(BOSS)를 포획하여 탈 것, 소환수 등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보스를 처치하는 과정에서 최상위 데미지를 입힌 1명의 유저에게만 탈 것 혹은 소환수 획득의 기회가 제공된다는 점에서 이용자들에게 차별화 된 경험을 제공한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높은 게임성을 가진 '보스레이브'의 서비스 명을 확정하고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수한 게임을 국내 게이머들에게 안정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성공적인 게임 출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룽투코리아 측은 이번 계약을 통해 '보스레이브'의 국내 퍼블리싱 권한을 확보하고 빠른 시일 내 국내 서비스를 위해 개발사와 적극적인 협력 작업에 착수할 방침이다.

보스레이브
보스레이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