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여성만의 글로벌 e스포츠 문화 축제 열린다

조광민

락스게이밍은 전세계 여성들의 e스포츠 문화축제로 자리잡은 GIRLGAMER ESPORTS FESTIVAL의 아시아 지역 행사인 GIRLGAMER SEOUL FESTIVAL의 한국 예선(한국대표 선발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GIRLGAMER ESPORTS FESTIVAL은 여성이라는 편견과 선입견을 없애고 여성 게이머들이 실력을 증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하는 국제 e스포츠 행사다. 각 국가별 예선전과 대륙별 본선전을 거쳐 12월 두바이에서 열리는 GIRLGAMER ESPORTS FESTIVAL World Final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이에 대한 일환으로 펼쳐지는 GIRLGAMER SEOUL FESTIVAL 한국 예선(한국 대표 선발전)은 아시아 예선(아시아 대표 선발전)에 참가할 2개팀을 가리는 행사로, League of Legends 단일 종목으로 치루어 지며, 2019년 6월 21일부터 7월 10일까지 접수된 참가자를 대상으로, 7월 13일부터 9월 01일까지 오프라인 예선전을 펼칠 예정이다.

총 8주간의 예선전으로 강남 게임이너스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7주간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1위팀은 GIRLGAMER SEOUL FESTIVAL 아시아 예선에 자동 출전 자격이 주어지며, 2~4위 팀은 8월 31일, 9월 1일 양일간 플레이오프를 통해 나머지 한 장의 출전티켓을 놓고 각축을 벌인다.

총 8주간 치뤄지는 한국 예선(한국 대표 선발전)은 아프리카TV 플랫폼에서 단독 생중계된다.

참가 신청은 GIRLGAMER ESPORTS FESTIVAL 홈페이지에서할 수 있으며, 만 16세 이상 여성으로 30레벨 이상 계정을 보유한 소환사이여야 한다. 또한, 반드시 5인 1팀으로 접수하여야 하며, 5인 모두 개별 신청이 필수다. 신청 시 팀명과 아이디는 모두 영문으로 작성해야 한다.

GIRLGAMER SEOUL FESTIVAL

: E스포츠 락스게이밍 GIRLGAMERSEOULFESTIVAL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