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미르의 전설2, '우화등선' 개선

조광민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전기아이피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게임 '미르의 전설2'의 고레벨 전용 콘텐츠 '우화등선'을 오늘(26일) 공개했다.

'우화등선'은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대상으로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다 강력한 무공과 다양한 능력을 펼칠 수 있게 해 주는 시스템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우화등선을 개선한 것으로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 재미와 몰입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우선, 우화등선 달성도에 따라 단계별로 HP와 MP 최대치, 회복속도는 물론, 가방 무게가 증가한다. 이와 함께 우화등선 각 단계에 따라 새로운 이펙트가 획득 가능하며, 획득한 이펙트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무릉도원과 신규 무릉도원을 입장할 수 있고, 신규 무릉도원 내 퀘스트를 통해 우화등선 단계상승에 필요한 재화 '(신)무릉도원의 인장'을 얻을 수 있다.

직업별로 방어용 무공 호신기막, 주술의막, 선천기공, 풍신술, 금강술을 궁극의 무공 5단계까지 달성할 수 있으며, 달성하면 기존 능력치 추가 외에 유용한 옵션이 부여된다.

한편, 오늘(26일)부터 7월 17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화등선 단계 달성도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2단계 달성 시 감사의 물약을, 3단계와 4단계를 달성하면 '(신)무릉도원의 인장' 100개, 200개를 각각 선물한다.

미르의전설2

: 미르의전설2 위메이드 전기아이피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