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는 수영복! 모바일게임 썸머 패션 업데이트 눈길

무더위가 한창인 여름 시원한 옷차림이 너무나 그리워지는 계절이다. 비록 사무실에선 반바지 차림을 꿈만 꾸더라도, 게임에서만큼은 시원한 재미를 느길 수있어야 하지 않을까. 인기 게임들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자사 게임에 다양한 썸머 패션 아이템을 업데이트 하고 있다.

일곱개의대죄
일곱개의대죄

먼저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일곱개의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개의대죄)에 여름맞이 신규 수영복 코스튬 1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엘리자베스, 킹, 멜리오다스, 제리코, 다이앤, 길라 등 인기 캐릭터의 수영복 코스튬이 준비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인기 영웅들의 수영복 코스튬을 활용해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게 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도 선보인다. 금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이벤트 스테이지 '백년 해변의 비밀'이 열린다. 이벤트 스테이지에서는 바냐에일과 다양한 요리재료를 얻을 수 있으며 스테이지의 하드 모드 최초 클리어 시 여름 수영복 무기 코스튬 교환권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킹오브파이터올스타
킹오브파이터올스타

넷마블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오브파이터올스타)'에도 여름을 맞아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쿨라', '마이', '앙헬', 'K' 등 총 4종의 파이터가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신규 의상을 입고 등장하는 업데이트를 마련했다.

특히 넷마블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과 신규 파이터 출시를 기념해 게임 내 쿠폰 입력창에 'KOFHOTSUMMER'를 입력한 이용자에게 루비 1000개(계정 당 1번)를 지급한다.

여름 업데이트에 걸맞게 '수박 지키기', '얼음 조각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27일부터 7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수박 지키기는 양쪽에서 몰려오는 여름 몬스터들을 처치해 중앙의 수박을 지키는 방식의 이벤트 던전으로 구성됐다.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수박코인은 또 다른 여름 이벤트 던전인 '얼음조각 만들기', 얼음조각 미니던전'의 입장권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여름 럭키박스로도 바꿀 수 있다.

빛의계승자
빛의계승자

게임빌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여름을 맞아 수영복 아바타 4종을 공개했다. 여름을 맞아서 수영복 아바타 '하이데', '렘', '[A]스핑크스', '블라바츠키'가 시원한 수영복 차림으로 등장해 매력을 뽐낸다.

또한,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장비 초월 시스템이 추가된다.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던전인 '오멘의 은신처'와 '하이데의 은신처' 등에 즐길거리가 추가됐다. 5성 서번트 '크리스틴'도 새롭게 등장한다. 인형 같은 외모에 특이한 무기를 들고 다니며, 매력적이면서도 미스터리한 여성 캐릭터다.

피버바스켓
피버바스켓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게임 '피버 바스켓'에 여름 바캉스 콘셉트의 신규 스킨과 캐릭터를 선보였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리모(SG, 슈팅가드)'와 '빅토르(SF, 스몰포워드)'가 출시됐다. 농구 코트 계의 인간 컴퓨터라 불리는 '리모'와 풍족한 가정환경 덕분에 완벽한 재력과 피지컬을 자랑하는 '빅토르'의 등장으로 이용자들은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기존 인기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바캉스 룩도 선보였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농구 코트를 사로잡는 '티나'(PF, 파워포워드)의 강렬한 레드 컬러의 비키니 룩과, 농구계의 아이돌 '마리'(PG, 포인트카드)의 상큼 발랄한 래시가드 룩은 게임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준다.

회사측은 '피버 바스켓'의 썸머 바캉스 맞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증정하는 '빙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빙고를 완성한 이용자는 이번에 출시된 신규 캐릭터 '빅토르'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카카오게임즈는 코그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여름 프로모션 '500일의 핫 썸머!'를 시작하고, 수영복 콘셉트의 '아바타'와 액세서리 아이템을 추가했으며, 넥슨의 '트라하'도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캐릭터 체형별 특징을 반영한 신규 의상인 수영복과 여름 모자를 선보였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