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라인게임즈의 신작 퍼스트 서머너, 7월 18일 정식 출시

조영준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 대표 김민규)는 금일(1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RPG '퍼스트 서머너(First Summoner)'를 오는 7월 18일 출시한다고 공개했다.

'퍼스트 서머너'는 개발사 스케인글로브(Skeinglobe, 대표 이슬기)가 선보이는 최신작으로, 오는 18일 국내를 비롯해 북미 및 유럽 등 140여 국에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지난 6월3일부터 진행 중인 사전 예약 이벤트에 65만 명이 참여하는 등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으며, 공식 카페를 활용해 게임 출시 전 유저들의 문의를 개발 노트 형태로 답변하는 Q&A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 게임은 황폐해진 세상에 등장한 주인공의 모험 스토리를 중심으로 PvP콘텐츠 '뱀의 전장' 및 '무한의 혼돈'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으며, 세로 화면에 기반한 수동 조작 및 몬스터를 활용한 소환 전략을 통해 '직접 플레이'하는 재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라인게임즈는 '퍼스트 서머너'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며,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출시 후 주인공 캐릭터 '레이첼'에 적용할 수 있는 특별 코스튬 의상을 제공한다.

퍼스트 서머너 이미지

: 퍼스트서머너 라인게임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