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게임 스토리 공모전이 열린다,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9' 개최

조학동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게임 스토리 공모전인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9'를 개최하고 열정과 재능 있는 스토리 창작자 발굴과 지원에 나선다.

컴투스 스토리 공모전

올해 2회째를 맞이한 '컴투스 글로벌 게임 문학상 2019'는 오는 7월 22일부터 8월 22일까지 '원천 스토리'와 '게임 시나리오'의 2개 부문으로 나눠 응모작을 접수하게 된다.

'원천 스토리' 부문은 작년과 동일하게 게임 또는 코믹스, 애니메이션 등의 콘텐츠로 제작 가능한 창작 스토리 공모이며, '게임 시나리'는 최근 인기 트렌드인 스토리 기반의 인터랙티브 게임으로 제작 가능한 창작 시나리오 부문이다.

컴투스는 두 개 부문을 통틀어 최종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2천만 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며, 응모 부문별로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씩을 선정해 각각 5백만 원, 2백5십만 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글로벌 게임 산업과 콘텐츠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인재들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작년부터 컴투스 주관, 게임문화재단 후원의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며 "올해 공모전에서는 보다 다양한 분야의 스토리 창작자들을 발굴하고자 '게임 시나리오' 부문을 신설해 실제 게임 개발 기회를 제공하는 파격적인 특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 행사는 신인이나 기성 작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9'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공모전 컴투스 게임문학상 스토리 2019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