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VR e스포츠 주도하는 레노버VR매직파크, 이번에는 회이팅과 함께 한다

김남규

VR e스포츠를 내세운 드래곤플라이의 레노버VR매직파크가 7월 한달간 수산물 O2O 전문기업 바다드림과 함께하는 VR 게임 대회를 개최한다.

레노버vr매직파크

바다드림은 수산물 O2O 홈딜리버리 서비스인 회이팅을 운영하는 곳으로, 회이팅을 이용하면 대방어, 대광어 등 고급 횟집에서 먹을 수 있는 고급 회를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

회이팅과 함께 하는 레노버VR매직파크 7월 대회의 종목은 리얼리티매직이 개발한 VR 슈팅 게임 인피니티 파이어이며, 주단위로 진행되는 랭킹전과 토너먼트 챔피언십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인피니티 파이어

7월 한달동안 주단위로 열리는 랭킹전은 누적 킬수로 등수를 가리며, 매 주차마다 1등은 15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 2등은 10만원 외식 상품권, 3등은 5만원 외식 상품권이 지급된다.

7월 27일 열리는 토너먼트 챔피언십은 4인 1조로 32강부터 진행되며, 1등은 30만원 외식상품권, 2등은 20만원 외식 상품권, 3등은 10만원 외식 상품권, 4등은 5만원 외식 상품권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매주 토요일마다 대게, 킹크랩 등이 상품으로 걸린 깜짝 이벤트가 진행되며, 현장 방문객들에게 VR매직파크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회이팅

: 드래곤플라이 vr게임 인피니티파이어 레노버vr매직파크 회이팅 바다드림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