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리니지 리마스터, 신규 클래스 '검사' 사전 예약 실시

조학동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PC용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리니지 리마스터'에 오늘(3일)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검사'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리니지 검사

'검사'는 엔씨(NC)가 리마스터 론칭 이후 처음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로, 한손검을 주 무기로 사용하며 고유의 패시브 스킬(Skill, 기술)로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또 검사는 상대방을 제압하는 다양한 디버프 스킬과 접근에 용이한 돌진기를 보유하고 있고, 4대 내성(기술, 정령, 용언, 공포)을 감소시키는 전용 스킬을 갖춰 전투에서 전략적 활용도가 높으며 기존의 전투 공식을 바꿀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감을 주고 있다.

이 '검사' 사전 예약과 함께 엔씨(NC)는 오는 17일 0시까지 '검사'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전 예약자에게 4종의 전용 보상을 제공하며, 무기와 방어구,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50)개를 기본 보상으로 지급한다. 검사를 포함한 9개 클래스의 최상위 스킬 획득 기회도 제공한다.

또 모든 이용자는 17일 정식 업데이트 이후 시그니처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시그니처 쿠폰은 ▶ 엘릭서 100% 제작권 ▶ 룸티스/스냅퍼 100% 강화권 ▶ 증발 아이템 2종 복구권 또는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50개) 중 택일 등 총 3종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엔씨 신규 리니지 리마스터 클래스 검사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