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텐센트, 전략 게임 신작 '체스러쉬' 글로벌 스타 챌린지 개최

조광민

텐센트는 지난 5일 글로벌 정식출시된 자사의 새로운 전략 오토배틀러 모바일 게임 '체스러쉬(Chess Rush)'의 e스포츠 대회 '체스 러쉬 글로벌 스타 챌린지(Chess Rush Global Star Challenge)'를 개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체스러쉬

이 대회에는 우리나라는 물론 아니라 미국, 브라질, 독일, 러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일본 등 8개 국가의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온라인 토너먼트는 7월 10일 시작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각 국가의 인플루언서들은 차차 공개될 예정이다.

텐센트 게임은 총 1만 6천달러 (한화 약 1천8백만원)의 상금을 걸었다. 시청자들 또한 페이스북 페이지의 럭키드로우(제비뽑기) 이벤트를 통해 샤오미, 오포, 비보의 최신 스마트폰을 받을 수 있다.

체스러쉬

텐센트는 오토체스 개발사인 드로도 스튜디오와 협력하여 중국에 오토체스를 출시했다. 텐센트가 퍼블리싱하는 '체스러쉬'는 턴 기반 오토배틀러 게임으로 50여명의 영웅들이 제공되며 10여분 내외로 게임을 마칠 수 있는 터보모드 등을 즐길 수 있다.

체스러쉬는 8명이 여러 라운드에 걸쳐 전략을 겨루는 게임이다. 글로벌 서버를 통하여 전세계 게이머들과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체스러쉬

: 텐센트 체스러쉬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