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 어썸피스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누적 100만 부 돌파

어썸피스는 자사 모바일 게임 '좀비고등학교' IP로 제작한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시리즈가 누적 판매 100만 부를 돌파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원작 게임 '좀비고등학교'는 학교에서 좀비를 피해 생존하는 '감염모드'를 비롯해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는 액션 장르로, 지난 2014년 3월 26일 출시 후 5년이 넘는 지금도 10~20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꾸준한 개선으로 더 화려해진 그래픽을 바탕으로 '픽셀 드라마'를 제작하고 출판물, 캐릭터 피규어 등으로 IP를 확장하고 있다.

이 같은 원작 IP 파워에 힘입어 '좀비고등학교 코믹스'는 누적 100만부 판매를 돌파했다. '좀비고등학교 코믹스'는 게임 속 핵심 줄거리를 그대로 유지하는 한편, 코믹스에 맞는 색다른 전개를 선보이며 호응을 얻고 있다. 시리즈 전편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꾸준히 종합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한편, 지난 6월 28일 출간된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13권은 교보문고와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전국 오프라인 서점과 YES24, 인터파크도서, 알라딘, 인터넷교보문고 등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겜툰출판사는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누적 판매 100만 부 돌파와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13권 출간을 기념해 겜툰코믹스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