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컴투스, 자회사 '데이세븐'의 인기게임 '일진에게 찍혔을 때', 웹드라마화

조학동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회사인 스토리게임 개발사 데이세븐(Day7, 대표 장석하)의 '일진에게 찍혔을 때' IP를 활용한 웹드라마의 스토리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고 19일 밝혔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데이세븐이 개발해 지난 2016년부터 서비스를 진행해온 연애 시뮬레이션 스토리게임으로, 출시 당시 탄탄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로 화제가 돼왔의며 게임 출시 이후 스토리게임의 인기에 힘입어 게임 내용을 원작으로 한 소설책이 출간되기도 했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

이번 웹드라마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 IP를 활용한 첫 번째 영상 콘텐츠로, 데이세븐은 게임을 넘어 소설,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 비즈니스와 연계해 IP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드라마 기획 및 제작에는 웹드라마 제작사 와이낫미디어가 참여했으며, 오는 3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영상은 네이버 Vlive와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데이세븐은 국내 대표적인 스토리게임 제작사이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제작사와 IP 계약을 체결하고, '킹덤' IP를 소재로 한 새로운 스토리 게임을 개발 중에 있다."고 소개했다.

: 컴투스 데이세븐 일진에게 찍혔을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