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엘룬' 글로벌 구글·애플 동시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가 개발한 수집형 RPG '엘룬(Elune)'을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24일 동시 출시했다.

이번에 '엘룬'이 출격하는 국가는 미국, 일본, 독일, 프랑스, 태국 등 140여 개 국가에 달하며, 지난 주에 국내에 출시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20위권을 기록하고 있어 해외 지역에서도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엘룬
엘룬

또 게임빌은 '엘룬'의 글로벌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 완료 시 미호 코스튬을 지급하며,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엘룬의 빛’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루비와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획득할 수 있는 엘룬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이 증가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밖에도 공식 카페를 통한 루비 지급 이벤트 및 런칭 기념 결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게임빌의 한 관계자는 "'엘룬'은 200여 종의 다양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매력 포인트로, 전투의 재미를 높여주는 스킬 애니메이션 연출도 화려하고, 높은 전략적 자유도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