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에란겔 리마스터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 인기 맵 에란겔의 비주얼 업데이트 및 공동 미션 시스템 추가 등 시즌 4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의 국민맵이라고 할 수 있는 에란겔 맵은 전투로 상처를 입은 역사의 섬으로 재 탄생했다. 그래픽 품질은 향상됐으며, 테마와 분위기에 어울리는 각종 조형물이 추가됐다. 또한 건물과 장식물의 모양이 다시 디자인되고, 테마를 살릴 수 지형지물도 추가 배치됐다.

이와 함께 100개가 넘는 보상과 다채로운 미션이 함께하는 ‘서바이버 패스 4: 상흔’이 추가됐다. 신규 얼굴 및 헤어, UAZ 차량 스킨 등이 보상으로 지급되는 이번 ‘서바이버 패스 4: 상흔’은 10월 16일까지 총 12주간 운영된다.

아울러 이용자가 함께 ‘서바이버패스4: 상흔’ 미션을 달성하는 공동 미션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공동 미션의 보상은 총 5단계로 구분되며,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이 달성하는 미션 수에 따라 각 단계 달성 시 보상 아이템이 지급된다.

BP(게임 내 재화)를 사용하면 일일 미션 및 주간 미션 교체를 추가로 진행할 수 있고, 1회 한정으로 일일 미션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