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6년 달려온 '몬스터길들이기' 기념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 '몬스터길들이기(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서비스 6주년을 맞아 '현신 시스템' 등을 추가하고 다양한 혜택을 담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불멸자 캐릭터와 불멸자 고유장비를 더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현신 시스템'을 새롭게 공개했다.

현신 시스템으로 이번에 강화시킬 수 있는 불멸자 캐릭터는 '신마령주 로제', '천옥령 카마엘라' 2종으로 현신의 깃털 및 불멸의 정수 아이템을 재료로 사용해 15강화 레벨까지 성장이 가능하다.

불멸자 고유장비의 경우 고유장비 현신 시스템을 통해 불멸자 현신 캐릭터에게 착용할 수 있는 장비로 교환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 별 5종의 장비를 5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넷마블은 '몬스터길들이기' 출시 6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펫, 몬스터, 장비, 신장 등 성장을 지원하는 아이템을 지급하고, 게임 내 이벤트 쿠폰창에 '6THBDAY'를 입력하면 이용자 전원에게 7성 불멸자 선택권을 선물한다.

이 외 수정, 골드, 각종 재료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 VVIP 미션 이벤트, 해변의 보물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한 '몬스터길들이기'는 다양한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모바일 RPG다.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RPG 장르 최초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달성 등 신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견인한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다.

몬스터길들이기 6주년
몬스터길들이기 6주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