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세이더 퀘스트, 명탐정 셜록 독스와 떠나는 대규모 여름방학 이벤트

NHN(대표 정우진)이 자사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RPG '크루세이더 퀘스트'에 여름방학 맞이 대규모 이벤트와 함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크루세이더 퀘스트
크루세이더 퀘스트

먼저 용사단장이 준비한 선물을 '괴도 루냥'이 훔쳐가버려 명탐정 셜록 독스와 함께 독스의 예리한 후각으로 곳곳에 숨겨둔 선물을 찾는다는 컨셉의 이벤트가 준비된다.

이 이벤트에서 게이머는 매일 2회 주사위를 굴리고 마음에 드는 선물 칸에 도착하면 해당 선물을 담을 수 있으며, 선물은 4성 초월무기/용사 선택권과 브리짓포인트, 그리고 옵션 변경권 등 다양한 구성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복귀 게이머 이벤트도 개최된다. NHN 측은 지난 6월부터 로그인 기록이 없는 70 레벨 이하 복귀 용사단장에게 보석 50개를 전원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해 여름방학 특수를 누리겠다는 계획이다.

이러한 이벤트와 함께 '크루세이더 퀘스트' 만의 신규 용사 업데이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팔라딘 계열로 피격 트리거로 자신의 방어력을 상승시키는 '파이어액스'와 워리어 계열로 초월 무기 착용 시 체력 회복 능력이 추가되는 '네페르' 총 2종이 업데이트되며, 이 신규 용사 2종과 함께 파이어액스의 '아그니'와 네페르의 '심장 추적자'와 같은 초월무기 2종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NHN의 한 관계자는 "여름 방학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에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여름을 맞이해 '해변의 여신 해랑', '해변의 여인 레이 링', '수박깨기 이즈나' 등 여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새 코스튬 5종도 착용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