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M', 정식서비스 30일 기념 영웅 코스튬 전원 지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정식 서비스 30일을 기념해 클래식 영웅 코스튬을 모두에게 지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오픈 한 달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 27일 정식 서비스 이 후 8월 1일 정기 점검 전까지 접속 이력이 있는 계정에 한 해 클래식 영웅 코스튬 상자를 증정한다.

클래식 영웅 코스튬은 클래식 로한에 등장하는 각 직업별 세트로 직업의 특징에 맞는 코스튬과 함께 체력, 민첩 등 다양한 보너스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코스튬이 가지고 있는 능력치에 따라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되므로, 직업에 맞게 코스튬을 적용시켜야 한다. 로한의 코스튬 세트는 도감을 완성할 때마다 크론 및 추가 스탯을 획득할 수 있으며, 도감 효과 메뉴를 통해 스탯의 전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로한M은 캐릭터 레벨업, 길드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하며,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모두에게 이벤트 보상으로 크론, 크리스탈, 연마제 등 게임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로한M은 길드전 콘텐츠인 첫 타운공방전을 지난 26일 진행했다. 매주 금요일 밤에 진행되는 타운공방전으로 모니터링 되는 각종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투 밸런스 조정 이후, 공성전 업데이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정식 서비스 지난 한 달간 로한M에 관심가지고 플레이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쾌적한 게임 환경과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한M 서비스 30일 기념 이벤트
로한M 서비스 30일 기념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