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신규 스토리 정보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체리벅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신규 콘텐츠 정보를 금일(30일) 추가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정보는 8월 중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인 신규 스토리다. 업데이트 예정인 시나리오는 '이계 1막. 낯선 곳에서의 활로'다.

이계 1막은 '블소 레볼루션'만의 독자적인 스토리로 진행된다. 새로운 차원의 세상인 이계를 발견한 무림맹과 혼천교가 대립하고 있는 상황에서 막내(플레이어)를 이계의 월하협곡으로 파견해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여정을 그리고 있다.

또한, 매번 플레이 시 진행 동선이 달라지는 '나선의 미궁'과 던전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핏빛 상어항' 등 신규 던전의 정보도 개발자 노트를 통해 소개됐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23일부터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자에게는 영웅 장신구, 희귀 소환수, 희귀 무공패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사의 선물 꾸러미'를 선물로 제공한다.

8월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만의 독자적인 스토리를 비롯해 신규 직업 '소환사', 지역, 던전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이고 신규 서버 '무릉도원'을 오픈할 예정이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