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소울워커, 신규 각성 콘텐츠 '데자이어 워커' 정식 업데이트

조학동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에 신규 각성 콘텐츠 '데자이어 워커'가 정식으로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내 최고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들은 '데자이어 워커 각성 퀘스트'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한층 더 강력한 '데자이어 워커' 형태로 각성시킬 수 있다.

데자이어 워커 소울워커

'데자이어 워커' 각성 상태에서는 기존 스킬의 성능이 더욱 강화되며 '데자이어 워커'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스킬도 추가된다. 특히, 이성을 상실하고 오로지 욕망을 쫓는 존재라는 컨셉에 걸맞게 캐릭터의 외형은 물론 스킬 이펙트, 음성까지 모두 변화되어 색다른 플레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소울워커'에는 어윈과 하루의 신규 커럽티드 레코드 스토리가 추가되며 '소울워커'들이 데자이어 워커로 각성하게 되는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스마일게이트 측은 이외에도 아직 최고 레벨을 달성하지 못한 게이머들에게 데자이어 워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특별한 꾸미기 아이템인 '데자이어 워커 코스튬'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데자이어 워커 코스튬은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획득이 가능하며 코스튬을 착용하면 데자이어 워커 각성 상태로 스킬 이펙트와 음성이 변화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데자이어 워커 콘텐츠를 즐겨볼 수 있도록 오는 8월 28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고 등급의 레이드 장비와 경험치 추가획득 효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8월 한달 동안은 매일 높은 등급의 아카식 레코드와 강화 아이템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는 게이머 혜택 이벤트도 실시하면서 '소울워커'에 새로운 붐을 일으키겠다는 계획이다.

: 소울워커 스마일게이트 라이언게임즈 메가포트 데자이어워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