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코믹콘 서울 2019', '카카오게임즈' 부스 '인산인해'

조학동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8월 2일(금),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코믹콘 서울 2019(Comic Convention Seoul 2019)'에서 자사 게임 3종과 함께 다채로운 부스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카카오 코믹콘카카오 코믹콘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행사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앙상블 스타즈', 2차원 게임 3종의 특색을 살린 프로그램을 진행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중에서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개장과 동시에 많은 인파가 부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몰려 인기를 입증했으며, 카카오게임즈 측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의 기대에 화답했다.

카카오 코믹콘카카오 코믹콘

카카오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이에 대해 수준 높은 콘텐츠와 이용자 중심의 운영으로 서브컬처(Sub Culture) 마니아층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으며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 코믹콘 서울 2019는 오는 8월4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게임즈는 4일(일)까지 다양한 부스 이벤트를 운영하며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는 계획이다.

카카오 코믹콘

: 프린세스 서울 카카오 스타즈 걸즈 코믹콘 커넥트 뱅드림 앙상블 2019 밴드파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