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SWC 2019', 한국 대표 선발전! 아시아퍼시픽 1차 그룹 스테이지 실시

조학동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사가 주최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9(SWC 2019)'의 한국 대표를 선발하는 아시아퍼시픽 지역 첫 번째 그룹 스테이지를 오는 3일 온라인을 통해 개최한다.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이번 경기는 아시아퍼시픽컵에 진출하게 될 한국의 대표 선수를 선발하는 단계로, 올해부터 예선과 지역컵 본선 사이에 새롭게 도입된 '그룹 스테이지' 형식으로 진행된다. 그룹 스테이지는 아시아퍼시픽∙아메리카∙유럽 등 세 지역별로, 예선을 통과한 총 16명의 선수들이 4주 동안 4개 그룹으로 나눠 지역컵 본선 진출자를 가려내는 관문이다.

서머너즈워

이번 아시아퍼시픽 지역 첫 번째 그룹 스테이지에는 지난 달 한국 예선 최종 3인에 이름을 올린 'OHSSE(ohsse53)', 'LUCKYGOD(luckygod뽑신)', 'PERR(°페르)'와 더불어, 시드를 사전 배정 받은 지난 해 월드 챔피언 'BEAT.D(°빛대)' 등 총 4인의 대결이 펼쳐진다.

특히 그룹 스테이지는 패배한 선수에게도 재도전 기회를 제공하는 듀얼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전 경기 모두 3전 2선승제로 실시된다. 또 상위 2명의 선수에게는 오는 9월 28일 대만에서 열리는 아시아퍼시픽컵 본선에 출전해 다른 지역 대표 선수들과 승부를 겨룰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경기는 오는 3일 오후 2시부터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되며,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응원 및 아이템 추첨,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 서머너즈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