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SWC 2019', 한국 국가대표 'LUCKYGOD''PERR' 선발..'언더독의 반란'

조학동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9(SWC 2019)' 아시아퍼시픽컵 본선에 오를 한국 대표 2인이 선발됐다. 바로 'LUCKYGOD(luckygod뽑신)'과 'PERR(°페르)'다.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추진중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 2019’의 아시아퍼시픽 지역 첫 번째 그룹 스테이지를 온라인을 통해 개최하고 한국 대표 선수 선발을 지난 3일 완료했다.

이번 아시아퍼시픽 지역 그룹 스테이지는 'OHSSE(ohsse53)''LUCKYGOD''PERR'와 더불어, 'SWC 2018' 월드챔피언인 'BEAT.D(°빛대)' 등 4인이 전 경기 3판2선승제로 토너먼트전을 치뤘다.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이들의 대결은 마지막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관람의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했다. 실제로 경기는 실시간 중계 당시 누적시청수 약 2만 3천 건을 기록하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번 그룹 스테이지는 강력한 본선 진출자로 거론됐던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예선 2∙3위로 진출한 'LUCKYGOD'과 'PERR'가 '언더독 반란'을 일으키며 아시아퍼시픽컵 한국 대표로 이름을 올리는 이변을 만들었다.

두 선수는 한국 지역을 대표해, 향후 일본, 동남아, 대만∙홍콩 등 그룹 스테이지에서 선발될 선수들과 함께 오는 9월 28일 대만에서 열리는 아시아퍼시픽컵에서 승부를 겨루게 된다.

한편, 이번 아시아퍼시픽 지역 첫 그룹 스테이지와 더불어, 지난 3일(현지시간) 미주 지역과 유럽 지역의 세 번째 그룹 스테이지가 진행되는 등 각 지역컵에 진출할 대표 선수 선발전이 전 세계에서 펼쳐지고 있다.

지역컵을 통해 선발될 최종 8인은 오는 10월 26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마지막 월드결선에 올라 '서머너즈 워' 최강자 자리를 두고 최후의 결전을 펼치게 된다.

: 월드 컴투스 아레나 챔피언십 서머너즈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