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글로리: 선택받은자' 업데이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8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글로리> : 선택받은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신의 도시 ‘세르니움’의 마지막 이야기를 오픈했다. 성벽의 함락, 파괴자 하보크 등장으로 위기를 맞은 ‘세르니움’을 수호하고, 비밀에 둘러싸인 성검의 주인 ‘선택받은자’를 찾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또, 여제 시그너스가 창설한 연합의 팀 ‘글로리온’의 신규 등급 ‘커맨더’를 추가했다. ‘커맨더’ 승급 시 ‘글로리온 링: 커맨더 교환권’, ‘5,000 메이플 포인트’, ‘1억 메소’ 등 특별 보상과 스킬 강화 및 일일 글로리 포인트 획득량 증가 혜택을 제공한다. 8월 22일부터는 다음 상위 등급 ‘슈프림’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8월 28일까지 참여 가능한 새로운 임무를 추가했다. ‘배틀 오션’, ‘공성전차 섬멸전’, ‘세르니움 지원’ 등 임무를 수행하면 ‘글로리움 코인’을 모을 수 있고, ‘글로리움 코인’은 ‘연합 보급소’에서 ‘미트라의 환생의 불꽃 상자’, ‘펫장비 공격력 스크롤 100%’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9일부터 18일까지 ‘썸머 코인 익스프레스’이벤트를 진행, 매일 글로리온 랭크별 정예 임무를 수행하면 각 임무에 따른 ‘글로리움 코인’을 제공하고, 10일동안 매일 퀘스트에 참여하면 ‘퍼펙트 썸머 익스프레스 박스’를 추가 지급한다. 8월 15일부터 18일까지는 ‘스페셜 썸머 익스프레스 박스’를 통해 더 강화된 보상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 업데이트
메이플스토리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