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8/12 웹젠, 광복절 기념 이벤트 실시 등

- 웹젠 게임,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광복절 기념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제74주년 광복절을 맞아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2종(‘뮤 오리진2’, ‘뮤 오리진’)과 PC온라인게임 3종(‘뮤 온라인’, ‘R2’, ‘샷 온라인’)에서 광복절을 의미 있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는 오늘(8월 12일)부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광복절을 기념한 신규 코스튬과 각종 아이템을 선물한다. 8월 31일까지는 '시즈널 출석체크' 이벤트를 열고,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뮤 오리진'은 공식 카페에서 8월 13일부터 18일까지 태극기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시된 태극기 이미지의 빈칸에 들어갈 조각 이미지를 찾으면 '귀속 다이아'와 '초월 포인트', '마력의 스트랩'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웹젠의 PC MMORPG '뮤 온라인'은 파격적인 혜택을 내세운 '광복절 특별 사면'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8월 14일까지 욕설 및 비방과 채팅창 도배 등의 운영 정책 위반으로 경고 조치를 받았던 캐릭터들의 과거 내역을 모두 삭제하는 혜택을 준다.

같은 기간, '뮤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태극기의 올바른 모양과 게양 방법에 대한 퀴즈도 출제된다. 문제의 정답을 맞힌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게임 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도 8월 14일부터 8월 22일까지 광복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에서 스킬북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보물상자'와 '프리미엄 황금 보물상자' 교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광복절을 기념하라' 이벤트로 길드 마크를 태극기로 바꾼 뒤 5~10명의 길드원 스크린샷을 촬영하면 추첨을 통해 이벤트 캐시를 선물한다. 영혼석 획득과 서번트 채집 보상이 2배로 증가하는 '광복절 혜택을 받아라' 이벤트와 경험치 2배 획득이 가능한 'R2DAY' 이벤트도 열린다.

마지막으로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 온라인'은 '무궁화 브로치(30%/30%) 100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스페셜 제작소를 8월 19일까지 운영한다. 광복절 당일(8월 15일)에는 전 서버에 경험치 10% 상승 버프가 적용되고,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원포인트 레슨 티켓(1일)'과 '최상급 18홀 패키지' 아이템이 지급된다.

웹젠 광복절 이벤트
웹젠 광복절 이벤트

-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퍼드 아일랜드의 특별한 몬스터들이 기간 한정으로 등장!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 퍼드 아일랜드의 특별한 몬스터들이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8월 25일(일) 24시까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는 '퍼드 아일랜드 에그'에서는 '한여름의 수렵신 아르테미스' 등 시원한 여름 의상을 입은 몬스터가 등장하고, 새롭게 '해변가의 대마녀 벨로아'와 '여름 하늘의 쌍둥이별 신 이든&이두나'가 추가된다. 또한 '여름 하늘의 쌍둥이별 신 이든&이두나'를 첫 획득하면 '북유럽신 드롭'의 스킨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여름 방학의 약속 바바라&쥬리'의 궁극진화와 새롭게 등장하는 '해변가의 대마녀 벨로아'의 어시스트 진화가 추가되고 일부 몬스터의 능력이 조정된다.

같은 기간 중 퍼즐앤드래곤에 로그인하면 ‘낙원의 천방지축 도깨비 풍신’ 등 퍼드 아일랜드 대상 몬스터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개최기념! 퍼드 아일랜드 에그'를 1회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퍼드 아일랜드’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퍼드 아일랜드 소라 껍질(동), ‘퍼드 아일랜드 소라 껍질(은), ‘퍼드 아일랜드 소라 껍질(금)’ 등을 교환하여 획득한 ‘퍼드 아일랜드 소라 껍질(무지개)’을 일정 수 모으면 몬스터 교환소 한정 ‘타마도라 수영 튜브’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퍼드 아일랜드의 몬스터 '한여름인 자 요그 소토스' 등 일부 몬스터가 '몬스터 교환소'의 '이벤트' 라인업에 추가되며 '몬스터 구입'에서는 '순백의 아름다운 공주 발키리 클레르', '바캉스의 저격수 시용계사 미르'를 기간 한정으로 획득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업데이트
퍼즐앤드래곤 업데이트

- 썸에이지, 신작 MMORPG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 정식 출시!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MMORPG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을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한민족 판타지 MMORPG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은 수준 높은 국내 유저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미 한 차례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과 안정성을 점검했다.

특히 고대 신화 ‘치우천왕’ 스토리를 모바일게임에 맞게 재해석해 비공개 테스트 당시 큰 호응을 얻었으며, 근거리 딜러 ‘광도’, 원거리 공격형 ‘영사’, 원거리 단체 공격형 ‘접무’ 등이 짜릿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또한 유저간 승부욕을 자극하는 PvP 콘텐츠는 물론 신화를 배경으로 한 만큼 탈것과 날것도 등장해 보다 다이나믹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유니티 엔진이 십분 활용된 높은 퀄리티의 배경 그래픽과 화려한 전투 이펙트는 짜릿한 손맛을 제공한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베스트 공략을 게시한 5명을 선정해 귀속 원보 1,000개를 지급하며, 300레벨을 달성하고 카페에 인증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귀속원보 500개와 석류교2개, 대홍춘 1개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 오는 22일까지 치우와 관련된 퀴즈를 맞춘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배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을, 15일 광복절날에는 24시간 경험치가 2배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실시된다.

치우
치우

- 락스타 게임즈, ‘THE MUSIC OF RED DEAD REDEMPTION 2: ORIGINAL SCORE’ 출시

락스타 게임즈는 ‘더 뮤직 오브 레드 데드 리뎀션2: 오리지널 스코어(The Music Of Red Dead Redemption 2: Original Score)’가 애플 뮤직(Apple Music), 스포티파이(Spotify)를 포함한 모든 대형 디지털 음원 플랫폼에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더 뮤직 오브 레드 데드 리뎀션2: 오리지널 스코어’는 미국의 무법자들이 활동을 마감하는 시대의 감성적인 여정을 담은 두번째 앨범으로, 락스타 게임즈와 오랜 기간 협업해 온 Woody Jackson이 작곡했다.

또한 ▲Arca ▲Colin Stetson ▲Senyawa ▲David Ferguson ▲Jon Theodore 등을 포함한 전 세계의 다양한 아티스트와 음악가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레데리2 업데이트
레데리2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