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클럽오디션에서 춤추면 호캉스가! 여름 휴가철 맞이 이벤트

김남규

한빛소프트는 다음달 5일까지 3주간 클럽오디션 게임 플레이 포인트를 모아 아이템 및 현물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여름 바캉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접속 및 게임 플레이를 통해 '튜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일정 수량의 튜브 포인트를 모으면 인기 유료상품인 '쥬얼리 럭키박스 티켓'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튜브 포인트를 모아 현물 경품에 응모할 수도 있다. 50만원 상당의 신라호텔 1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휴가라면 호캉스' 경품(당첨인원 1명) 응모에는 500포인트가, 15만원 상당의 오션월드 2인 입장권을 제공하는 '워터슬라이드 타고 더위도 싹' 경품(당첨인원 5명) 응모에는 150포인트가 필요하다.

이밖에 신세계백화점 5만원 상품권을 10명에게 증정하는 '쿨하게 시원한 쇼핑', 메가박스 2인 관람권을 20명에게 제공하는 '으스스 공포영화 관람', 설빙 블루베리 치즈를 20명에게 증정하는 '더울땐 역시 빙수',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를 20명에게 제공하는 '치아가 시려도 아아메' 등의 경품이 마련돼 있다.

송대호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응모를 많이 할 수록 당첨될 가능성이 높아진다"며 "신나는 음악과 함께 클럽오디션 게임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날리고 휴가철 깜짝 선물도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클럽오디션

: 클럽오디션 한빛소프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