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퍼드 아일랜드의 특별 몬스터들 기간 한정으로 등장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 퍼드 아일랜드의 특별한 몬스터들이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고 12일 밝혔다.

네오싸이언 그라비티
퍼즐앤드래곤
네오싸이언 그라비티 퍼즐앤드래곤

오는 8월 25일(일) 24시까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는 '퍼드 아일랜드 에그'에서는 '한여름의 수렵신 아르테미스' 등 시원한 여름 의상을 입은 몬스터가 등장하고, 새롭게 '해변가의 대마녀 벨로아'와 '여름 하늘의 쌍둥이별 신 이든&이두나'가 추가된다. 또한 '여름 하늘의 쌍둥이별 신 이든&이두나'를 첫 획득하면 '북유럽신 드롭'의 스킨이 추가된다.

또 이와 함께 '여름 방학의 약속 바바라&쥬리'의 궁극진화와 새롭게 등장하는 '해변가의 대마녀 벨로아'의 어시스트 진화가 추가되고 일부 몬스터의 능력이 조정된다.

그라비티의 한 관계자는 "'퍼드 아일랜드'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퍼드 아일랜드 소라 껍질(동)', '퍼드 아일랜드 소라 껍질(은)', '퍼드 아일랜드 소라 껍질(금)' 등을 교환하여 획득한 '퍼드 아일랜드 소라 껍질(무지개)'을 일정 수 모으면 몬스터 교환소 한정 '타마도라 수영 튜브'로 교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