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출시된 검은사막 PS4, 인기 스타 메간 폭스가 홍보 모델

펄어비스의 대표작 검은사막이 PC, 모바일, XBOX ONE에 이어 PS4에도 상륙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금일(23일) 검은사막 PS4를 글로벌 동시 출시하고, 헐리우드 인기 스타 메간 폭스가 출여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검은사막 엑스박스 원(Xbox One)’에 이어 두 번째로 콘솔 시장에 도전하는 게임으로 4K 화질의 그래픽과 함께 완성도 높은 액션성, 플스4 플랫폼에 최적화된 이용자 인터페이스(UI), 섬세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논 타켓팅 전투 액션을 구현했다.

출시 지역은 북미와 유럽, 한국, 일본, 호주 등이며, 총 6개 언어(영어, 독일어, 불어, 스페인어, 한국어, 일어)를 지원한다.

메간 폭스가 등장하는 티저 영상은 미국 캘리포니아 ‘랭커스터(Lancaster)’에서 촬영했다. 사막을 달리던 차량이 고장나고 차에서 내린 ‘메간 폭스’가 어딘가를 바라보면서 영상은 종료된다.

메간 폭스는 티저 영상을 본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식 트레일러 영상 ‘Become Your True Self’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PS4
검은사막 PS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