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스 오브 레전드, 구글 글로벌 피처드 선정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가 구글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간단하게 주사위를 이용해 총 10장의 카드를 가지고 보드판을 돌면서 자신의 하수인 카드를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고, 상대방을 만났을 때 보유하고 있는 스킬 카드로 대전을 펼치는 전략 게임이다.

현재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평점 4.4점, 애플 앱스토어 평점 4.7점으로 이용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같은 이용자들의 높은 평점과 게임의 완성도, 독특한 게임성 등을 인정 받아 오는 8월 29일까지 구글 피처드에 노출될 예정이다.

올엠은 글로벌 피처드를 기념해 유튜브에 특정 해시태그를 달고, 대전 영상을 올리면 보상을 지급하는 ‘유튜브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9월 6일까지 진행한다.

올엠 이종명 대표는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결과 구글 글로벌 피처드라는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늘 보내주시는 뜨거운 관심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 그리고 유저와 적극 소통하는 운영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다이스오브레전드
다이스오브레전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