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주목!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 5주년 기념 세일 돌입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가 5주년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픽게임즈의 한국지사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Marketplace)'의 5주년을 기념해 최대 50%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발표했다.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는 언리얼 엔진 커뮤니티를 위한 디지털 스토다. 언리얼 엔진을 활용하는 개발자는 3D 모델, 아티스트, 디자이너 및 애니메이터 등이 판매하는 다양한 3D 콘텐츠를 구매해 자신의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성공을 거던 다수의 언리얼 엔진 게임들도 마켓플레이스 내 콘텐츠들을 활용해 제작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언리얼 엔진 개발자들은 배경과 블루프린트, 소품, 캐릭터에 이르기까지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약 4천여 개에 달하는 디지털 콘텐츠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이벤트는 오는 9월 3일까지(미국 동부시간 기준) 진행된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2018년 11월부터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의 제작자들과 협력하여 매월 무료 마켓플레이스 콘텐츠를 엄선하여 언리얼 엔진 커뮤니티에 무료로 제공해 오고 있다.

언리얼엔진 마켓플레이스
언리얼엔진 마켓플레이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